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또번호 자동조합기 무료 로또 조합기 로또 무료번호 받기 💛

로또번호 자동조합기 무료 로또 조합기 로또 무료번호 받기 

그 사람 곁에서 자기가 해줄수 잇는게 많으니까. 그상대에게 나는 큰 존재가 되고 싶은거죠.
근데 외국에서 10년 정도 유학생활을 했으니 자립심이 대단할것이며, 여행에서 리드할 정도였다면..
남자에게서 지켜주고 싶다던가 등등 본인이 해줄수 있는게 없구나 하는 마음과 동시에 심지어는
내가 해줄수없는부분이 많구나 라고 생각했을수도 있을듯.


나는 이사람에게 크게 필요한 존재가 아니구나 라고 생각했을것 같기도 해요.

하루 아침에 싫다 이러지는 않죠 벌써 생각은 하고 참고 있다가 이번에 꽝 점화가 되엿어 터졌겠죠
짧은 글이라 속 사정까지는 모르겠으나 아마 님에게 문제점 보는 시각에따라 그렇게 보일수도 있고

그 남친에게는 아마도 님의 좋은 부분도 있으나 싫은 부분이 더 있을수 있으니 요부분을 알아야겠죠

그래야 수정이 가능하겠죠 ...주접주접 제 생각입니다 기분나쁘게는 생각하지마세요

글쎄요 삼자대면이 무슨 소용이 있을끼 십네요
말이야 맞추면 되는건데......


그리고 님도 남자분을 의심하시는것 같은데 안이가요?
그럼 힘듭니다 서로 믿음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이 되거든요
제나름 대로의 생각입니다
사랑하나로 산다는건 100% 거짓말이라는거 님도 아시잔아요